▒ 강릉중앙·성남시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홈 > 시설안내 > 고객센터
크게 작게 인쇄

칼갈러갓다가 칼맞을뻔.

중앙시장 먹자 골목에 칼가는 곳이 있다고하여 칼을 갈러갓다.
내가 가지고있는건 장어전용칼이라 날이 한쪽이다. 근데 칼가는사람이 양면을 갈려고해서 사장님 그거 한쪽만 가는거아니에요? 이랫더만 칼을 던져버리면서 가란다   참나 내가 거지도아니고 공짜로 갈아달라는거도 아니고 내칼인데 그거하나 못물어보나 참나 머하는겁니까 칼던지고 이랫더만 갈던칼을 손에 쥐고 삿대질을한다 와 어이가없엇다 내 아이랑 와이프만 없었어도 같이 칼들고 삿대질햇을것이다 .나도 흥분해서 막달라들엇다 그사람이 너는 애미애비도없냐고 내가 욕햇단다 어이가없다 와이프가 와서 말리면서 걍 갈아주세요 이러면서 달랜다 아 열받는다 일단 가라앉히고 칼을갈앗다
오면서 보니 칼이 개판댓다 와 진짜 개짜증났다 날이 없는쪽을 어거지로갈아서 한마디로 걍 철에 날을 세울려고한것이다.
칼배렷다 아 재수없다 진짜 그냥올걸 에효.... 그리고 재래시장? 나도첨엔 대기업에밀려 안쓰럽게 생각햇엇다 그러나 그만한 이유가 있다 나이드신 어르신들????? 젊은 사람들이 가면 눈팅이 칠려고 노력엄청한다 시장에서 장사 잘되는집?? 그런집은 친절하고 가격도 착하다 그만큼 장사잘되면 이유가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안찾는 이유도있다 괜히 불쌍한척 재래시장이용하자고만 하지말고 장사하는 사람들 스스로 노력을해서 자발적으로 사람들이 찾게끔해야지 말로만 불쌍하고 싸게 파는척하지말자 그리고 주차비내면서 장보러가면 기분좋겠는가 강릉 재래시장? 중앙시장? 모순덩어리에 두얼굴을 가진시장이다 이제 다시는안가고 친구나 외국인들도 왠만하면 추천안해줘야겠다 .
코멘트 0
클릭시 새로고침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