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중앙·성남시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홈 > 시장알림마당 > 보도자료
크게 작게 인쇄

[뉴스]비키니 입은 피서객은 50%할인 /강원일보(2015. 7. 21자 22면)

[강릉]비키니 입은 피서객은 50% 할인

2015-7-21 (화) 22면 - 조상원 기자



◇강릉중앙시장 2층 유휴공간을 활용해 만든 아트홀에서 오는 8월9일까지 피서객들을 위해 강원공방협동조합 조합원들의 작품 전시회와 공예체험행사가 마련된다.

강릉 중앙·성남·서부시장
전시·공연·이벤트 다채


【강릉】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강릉의 대표적인 전통시장들이 다양한 행사로 피서객 몰이에 나섰다. 강릉중앙시장 번영회는 20일부터 8월9일까지 중앙시장 2층 전시장에서 강릉 뉴슬라아트페어 2015를 개최한다. 강릉중앙시장 번영회가 시장 내 2층 빈공간을 리모델링해 전시장과 공연장으로 새롭게 꾸몄다.

전시공간인 아트홀에서는 8월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장에서는 우쿨렐레, 랩&싱어, 통기타 공연이 수시로 펼쳐진다. 또 오는 25일과 8월1일 오후 7시에는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성남시장 상인회도 24일부터 26일까지 성남시장 축협 광장에서 성남시장 감자전축제를 개최한다. 지역 내 대표 농산물인 `감자'를 이용해 감자전 및 감자 할인판매, 감자빨리깎기대회 등이 펼쳐지며 비키니를 입고 온 피서객들에게는 50% 할인 이벤트도 실시된다. 소상공인연합회와 서부시장 상인회가 함께 마련한 `소상공인한마당 및 아나바다장터'도 26일 오후 4시부터 서부시장 주차장 일원에서 열린다.

서부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서부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댄스와 타악퍼포먼스, 노래자랑 등의 풍부한 이벤트와 경품추첨 행사 및 아나바다 장터로 진행된다.

조상원기자 
코멘트 0
클릭시 새로고침
Untitled Document